AQUA-X DOKDO


AQUA-X 세 번째 시리즈 AQUA-X DOKDO 

국립해양조사원과 함께 협엽하여 탐험해 수중 로드 뷰 VR (virtual reality) 콘텐츠 개발이 콘텐츠를 통해 우리땅 독도의 국제적인 위치 및 지형의 심미적 가치 등독도의 교육적인 접근 효과를 기대하며 개발한 VR 콘텐츠 사실적인 영상 및 체험 VR 시스템을 활용하여 우리나라 영토 독도의 해양정보 및 아름다운 바다 속을가상으로 여행할 수 있으며 전연령이 쉽게 접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입니다.

AQUA - X SHARK CAGE

   
AQUA -X 두 번째 시리즈 AQUA - X SHARK CAGE  coming soon

VR(가상현실) + SHARK CAGE 장비를 사용하여 평소 직접 체험하기 어려우며 가장 스릴 있는 경험을 간접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.※ VR 이란 ? 컴퓨터로 만들어 놓은 가상의 세계에서 사람이 실제와 같은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최첨단 기술을 말합니다.※ shark cage란 ? 사람들이 바닷 속에 들어가 상어를 볼 수 있는 공간을 철창으로 된 구조물에서 더욱 더 가까이 볼 수…

AQUA - X BOAT


 AQUA - X 첫 번째 시리즈 AQUA -X BOAT 

바닥이 투명한 보트를 타고 물 위를 걷는 듯한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.상어와 가오리가 살고 있는 메인수조에서 전문가이드의 안전하고 즐거운 설명을 들으며 직접 상어와 물고기들에게 먹이를 던져주는 특별한 체험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겠습니다.